A/S 안내


오래오래 곁에서 사용해야 하는 미건
A/S 고민하지 마세요.

믿고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 미건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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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기간

Q :
10년 전 구입한 미건 의료기기,
고장이 난 것 같은데 A/S 가능할까요?
A :
네, 가능합니다. 
미건에서 2003년에 출시했던 HY-7000부터
 최근 런칭한 리본까지 고객 서비스를 위해
본사에서 A/S 센터 운영하여 직접 수리하고 있습니다. 
※제품에 따라 AS 가능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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핵심부품 보유기간

Q :
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해야 할텐데,
나중에 A/S가 가능할까요? 
A :
네, 가능합니다.
미건의 핵심부품 보유기간 5년입니다.
또한, 본사에서 직접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어
구입 후에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.
※제품에 따라 부품 보유 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.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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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보증기간

Q :
제품 구입 후에
무상 A/S 가능할까요?
A :
네, 가능합니다.
미건에서는 제품을 구매하신 일로부터
1년까지 무상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 
※단,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, 침수, 고장 등은 
수리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A/S 문의 남기기


A/S 절차 안내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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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A/S 문의 신청

미건라이프의 고객센터 
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 
A/S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

미건라이프 고객센터 
1577-007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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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상담 진행

미건라이프 고객센터에서
문의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 
확인 및 상담을 위하여
연락을 드립니다. 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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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제품 수거

고객 센터 상담 이후
제품에 따라 택배 수거 또는
A/S 담당자가 직접 방문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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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제품 수리

제품 수거 후 A/S 담당자가
꼼꼼하게 검토한 후 
수리를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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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수리 완료 후 발송

제품 수리가 완료되면
미건 고객센터에서 안내 후, 
고객님께 택배 발송을 합니다.

※ 도서/산간지역 배송 안내 ※ 
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항공운임료, 도선료 등의 배송료 또는 출장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도서/산간 지역에 따른 추가 운임의 경우 상담 진행 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.  


A/S 문의 신청



표시는 필수 기재 항목입니다.

AS 문의 남겨주시면 최대한
신속하게 연락 드리겠습니다. 


고객센터
1577-0033
운영시간  평일 09:00~18:00
점심시간  12:00~13:00
토요일·일요일·공휴일 휴무
 
 

고객명(이름)

이메일

휴대폰번호

주소

해당 지역 담당직원이 연락드릴 예정으로,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.

AS 문의 제품명

예시: 리본, 리치, 리바이브, MG-8800

AS 문의 내용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■ 수집 목적 AS 문의 사항 답변을 위한 연락·통지, 진행 관련 안내, 처리결과 통보 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(필수), 휴대폰번호(필수), 이메일(필수), 주소(필수) ■ 개인정보 보유기간 1년 보관(단, 회사와의 문의 처리가 지속되는 경우 종료 시까지) 개인정보 수집,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, 서비스 제공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정보이므로,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관련 서비스 이용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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